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경제 전문 블로그 아담스미스의 보이지 않는 손 입니다. 앞 서 포스팅에서 에이다 코인 에 대해서 설명해봤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에이다 호재 와 전망 에 대해서 총 정리해보았습니다. 에이다 코인 의 앞으로의 행진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에이다 코인 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이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에이다 코인



현재, 에이다 코인 가격은 550원 정도이며, 12월 19일 최고가격 약 650원에서 15% 정도 하락한 상태입니다. 에이다 의 시가 총액은 약 11조 정도에 있으며 시총 순위는 리플과 라이트 코인 다음으로 총 6위에 있습니다.



그럼 바로 에이다 호재 를 정리해보겠습니다. 


번째로 네덜란드 정부 은행이 에이다 블록체인으로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그렇다면, 네덜란드 시장 상황을 유심히 살펴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그리고, 에이다가 주 거래 화폐가 되면 가격이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번째, 일본 환율과 에이다의 비율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이 말은 일본이 에이다를 인정한다는 의미로, 에이다를 화폐로 인정을 해 일본 환율과 서로 비율을 맞춘다는 뜻입니다.


번째, 18년 1월부터 에이다 코인 이 아프리카 2개국 남미 1개국 통화로 사용이 됩니다. 앞으로 더 늘어날 예정입니다 ^^



번째, 에이다 전자지갑은 유일하게 주요 가상화폐를 다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이렇게 되면, 모든 코인들과 연동이 되어 한 층 수월한 거래를 할 수 있다고 판단하여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섯 번째, 지금 가상화폐는 5년뒤 나오는 양자컴퓨터가 상용화 되면 다 무용지물인데, 에이다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즉 양자컴퓨터가 보안을 뚫지 못합니다. 양자컴퓨터란, 기존의 디지털컴퓨터와는 달리 이진법인 0과1로 동시에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단 한번의 조작으로 모든 가능한 상태를 조작하게 됩니다. 슈퍼컴퓨터로도 풀 수 없는 것들을 푼다고 하네요 .... ^^



여섯 번째, 18년 3월 부터 년 이자 9% 씩 24년간 반감되어 나온다고 합니다.


일곱 번째, 18년 1월 부터 일본에서 비트코인과 에이다 만이 유일하게 ATM기가 설치 된다고 합니다 : ) 일본 시장에서는 지금 가상화폐를 인정하고 있는 분위기죠 ^^ 사실 우리나라가 일본의 시장 제품이나 아이디어를 그대로 벤치마킹하여 국내로 가져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 ) 국내로 온다면 ?? 에이다 코인 시세 상승의 원동력이 될 듯 합니다.



여덟 번째, 전세계에서 가상 화폐를 사용할 수 있는 화폐는 에이다 뿐입니다. 




아홉 번째, 1세대 비트코인, 2세대 이더리움 이라면 3세대는 에이다 코인 입니다. 5년뒤 살아남는 가상화폐 중 유일하다고 봐야합니다.


번째, 에이다는 소프트포크라는 점입니다. 하드포크없이 업그레이드가 카피없이 가능합니다. 이 것은 엄청난 기술력으로써 에이다를 보유하고 계시는 분들은 이런 점을 높게 평가하셔야 합니다. 단타가 아닌 존버로 봐야합니다.


열한 번째, 아직 상장 거래소가 4개 밖에 되지 않았고 최초 상장은 17년 10월에 했습니다. 현재, 일본 사람들이 약 90%의 에이다를 소유하고 있는데 상장시 엄청난 폭으로 시세가 상승될 것이라고 봅니다. 현재 에이다 코인 은 업비트에서 거래가 원활합니다.



지막으로, 18년 1월 5일 카르다노 로드맵 업데이트가 있는데요, 에이다 코인은 3개월 만에 시총 순위 6위로 갑작스럽게 폭등해서 라이트 코인을 만들 찰리도 트위터에 "에이다의 거래는 비트렉스와 바이낸스에서 이루어지는데 어떻게 3개월 만에 시총 10조가 넘는 코인이 되었는가? 시장이 미친 것이 아니라면 카르다노가 세계 기아를 끝낼 것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런 성장속도가 에이다 전망 을 좋게 바라보게 됩니다 ^^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포스팅하겠습니다. 모두들 대박 기원 !!! : ) 지금까지 에이다 호재, 전망 총 정리해보았습니다. 그럼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합니닷 ♥ㅁ♥


▶ 오미세고 코인, 호재, 상장 그리고 기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