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로바로론 추가대출 해당되는지 보세요



신용등급으로 바로바로론 추가대출 이 가능할까요?? 제가 예전에 바로바로론 을 이용해본적이 있는데요, 1000만원 정도 대출 했었습니다. 


잘 쓰고 있다가 갑자기 너무 급한 사정이 생겨서 바로바로론 추가대출을 알아봤는데요, 한 번 대출 받아 봤던 대부 업체라 믿음이 가지만, 추가대출이 가능할까?? 해서 이것 저것 알아보다가 결국 대출에 성공했네요 ^^


바로론 추가대출을 하실 분들을 위해서 바로바로론 추가대출 상품에 대해서 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 )



하지만, 일단 2금융권에서 먼저 알아보신 뒤에 사금융 대부 업체를 알아보시는 것이 여러가지로 좋습니다 : )




당장 급전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한 상품인데요, 개인의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한도가 결정됩니다.



그래도 기존고객을 위한 빠르고 간편한 대출 상품이라고 하니 한 번 알아볼까요 ?



일단,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바로300, 바로500 등등 많은 대출 상품이 눈에 보이는데요, 우리가 알아볼 상품은 '기존고객 추가재대출' 이라는 상품입니다. 추가대출 설명에 보시면, 기존 고객님을 위한 빠르고 간편한 대출과 더불어 더 큰 한도와 혜택으로 보답한다고 나와있는데요, 사실 개인 신용등급과 당사 거래 실적에 따라 대출 한도가 결정되고, 금리 인하가 이루어집니다 ^0^



바로바로론 추가대출 상품은 20세 이상의 바로바로론 이용 내역이 있는 고객이나 이용 중에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는데요, 대출한도는 최저 100만원 부터 최고 2,000만원 까지 입니다 : ) 중도상환수수료는 없구요, 계약기간은 60개월 입니다. 상환 방식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과 원금자유상환방식 2가지가 있습니다.


참고로, 대학생이신분은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금리는 최고 연 27.9%이고, 연체금리는 연 27.9% 이내입니다. 바로바로론 상담원과 간단한 정보확인과 계약서류 작성만 하시면 대출 가능하세요 ^0^




어느정도 신용등급이 안전하게 대출에 성공할 수 있을까요? 거의 신용등급 4~6 등급이시면, 거의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 상당히 긍정적인 결과를 불러올 수 있구요,


 7~8 등급에 해당되시는 분들은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한번 여러 정보를 알아보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바로바로론 추가대출 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어떠신가요?



많은 정보 알아보시고, 결정해주세요 ^^ 아래 공감버튼 ~~ 꾸욱~~~ : )


▶ 웰컴저축은행 적금 종류 및 신청 방법


▶ 하나플랜론 대출 상품 따져보기


▶ 러시앤캐시 300 후기 및 자격조건, 신청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