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아담스미스의 보이지 않는 손 의 기초 쌓기 편입니다. 오늘 진짜 너무너무너무 추웠죠? ㅜㅜ 목도리 장갑 꼭 하고 다니시구요, 이번 시간에는 말 그대로 기초를 쌓는 시간 가져볼텐데요, 초보자 여러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정보가 될 것 입니다. 바로 빗썸 충전 하는 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빗썸 은 전세계에서 가장 알아주는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그런데 가상화폐는 주식과는 약간 다른 점이 거래소마다 가상화폐 의 가격이 차이가 있다는 것입니다. 빗썸 에서는 상당히 높은 가격대로 형성 되어 있는데도 정말 거래가 많습니다. 빗썸 , 코빗, 코인원 은 대한민국 3대 코인 거래소인데요, 전 세계 암호화폐 거래소 중 거래량이 가장 많으며, 이더리움 의 상승이 있을 경우 대부분 빗썸 이 전세계 이더리움 거래량 1위를 차지합니다. 또한 24 시간 상담이 가능하구요~ 거래 수수료 쿠폰 제도를 운영해 잘 활용한다면 수수료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거래소를 정하고 금액을 넣어서 투자를 해야합니다. 우리 주식도 마찬가지로 가상계좌를 만들어 놓고 돈을 넣어 두고 관리를 하는데요, 빗썸 에서도 마찬가지로 빗썸 서버 내에 금액으로 입금을 하게 됩니다. 


[지갑 관리] - [입금 / 충전] 으로 들어가서 충전을 하시면 되는데요, 일단 아래 사진과 같이 원화 충전 을 해야합니다. 그리고 이 원화를 가지고 가상화폐 즉 비트코인 을 구매 하면 끝이라는 사실 !! : ) 빗썸 충전 하는 방법 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렇게 빗썸 충전 하는 방법 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가상계좌 입금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본인인증을 꼭 하셔야 합니다. 가상계좌 뿐만아니라 TOSS나 상품권으로도 원화 충전이 가능하네요 ^^



입금을 시키고 바로 적용이 안 될수가 있으니까 1시간 정도는 기다려야 한다고 하네요. 빗썸은 일반 증권 회사와 달리 바로바로 출금이 되고 입금이 되는 구조가 아닙니다. 그러니 시간을 가지고 지켜 봐야 합니다. 너무 큰 금액 보다는 잃어도 괜찮고 감당할 수 있는 만큼만 적당선을 지켜서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더 좋은 가상화폐 관련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꾸벅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