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녕하세요 ^^ 경제 전문 블로그 아담스미스의 보이지 않는 손 입니다. 스탁론 (?) 이라는 단어를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시더라구요 : )


최근, 많은 분들이 재테크에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데요, 적금과 주식, 가상화폐 등을 많이 하고 계십니다.


주식이나 가상화폐 등을 할때는 '현금보유' 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데요, 왜냐하면 현금이 있어야 추가매수를 할 상황에 추가매수를 할 수 있디 때문이죠 ^^



현금이 없을 경우를 대비해 나온 상품이 바로 스탁론 이라는 건데요, 이번 시간에는 부자네스탁론 에서 스탁론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



가진 현금은 없는데, 주식을 보유하고 계신다면 !! 스탁론 을 이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스탁론 을 어렵게 생각하지 마세요 !!



스탁론 을 요약하자면 일종의 대출방법의 하나로써 주식을 담보로 대출해주는 상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



일단, '부자네스탁론' 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검책창에 '부자네스탁론' 이라고 검색해 주시면 됩니다. 그럼 아래 사진과 같이 검색결과가 나오겠죠? 들어가 줍니다 !!



통합검색에서 맨위에 뜨니 바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수 많은 스탁론 상품을 보실 수가 있는데요, 아까도 말씀드렸듯이 주식을 담보로 하기 때문에 일반 대출 상품이랑은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보통, 회사가 증권사나 타 금융기관과 계약을 맺고 업무를 진행하게 되는데요, 스탁론 을 받고자 하는 사람의 본인 명의 증권 계좌를 담보로 대출을 받는 형식입니다 ^^



부자네스탁론 은 현재 대우증권 / 한국투자증권 / 우리투자증권 / SK증권 / 하나대투증권 / 이트레이드증권 / 삼성증권 / 동양증권 / 하이투자증권 / 동부증권 / 신한금융투자 / 한화증권 / 현대증권/ 키움증권 / KB투자증권 / 교보증권 / 유진투자증권 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



스탁론 상품은 거의 모든 업체가 동일한 금리와 수수료를 부과하고 있어서 별다른 차이가 없습니다. 참고로 알아두셔야 할 사항이 있는데요, 스탁론 이라는 상품을 이용하시게 되면, RMS 이용료 라는 것을 내셔야 합니다.


RMS 이용료란, Risk Management System 약자로 주가가 하락하거나 최저담보비율 이하로 떨어질 경우 담보주식을 처분해주는 시스템 이용료입니다.



또한, 연장을 원하신다면 연장 수수료도 내야 하는거죠 ^^ 부자네스탁론 에서는 RMS이용료에 따라서 최초금리연장금리를 다르게 책정하고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부자네스탁론 에서는 RMS 이용료가 0% 인 상품도 존재하고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상품을 잘 보시면, RMS 이용료가 높으면 금리가 낮고 RMS 이용료가 낮으면 금리가 높은 것을 볼 수 있어서 초기 수수료가 부담이 되신다면, 전자를 택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



RMS 이용료에 따라 신용등급에 영향을 미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그냥 개인 취향 차이일 뿐이니 상품을 잘 둘러보시고 스탁론 상품을 정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



그럼 지금까지, 부자네스탁론 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봤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


도움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용 ^^ 큰 힘이 됩니다.


▶ 밴드스탁론 으로 주식자금대출 받는 방법 (대박 상세)


 슬림론 카드대납대출 3가지 방법 (대박 상세)


▶ 웰컴저축은행 적금 종류 및 신청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