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근 많은 분들이 비트코인이나 리플 같은 암호화폐 보다 거래소에서 조금 값싸고 사람들이 많이 찾지 않는 비주류 알트코인을 매수하는 것이 유행인 것 같습니다.



그러다가 최근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덴트코인 이라는 코인에 대해서 알게되었는데요, 해외 거래소에서 그다지 비싸지 않은 가격에 책정되어 있더라구요 : )



덴트코인 은 2017년 8월 12일에 런칭하였는데요, 총 발행량은 1000억개이고 그 중 유통량은 100억개입니다. 덴트 는 전세계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덴트코인으로 데이터를 사고 팔 수 있게 만들어진 코인입니다.


그래서 덴트코인은 모바일 데이터 산업의 새로운 시장의 진출과 더불어 탈중앙화라는 플랫폼을 최종 목표로 하고 있는 코인입니다 ^^



그래서, 덴트코인의 최종목적은 블록체인을 통해 자신이 쓰다가 남은 데이터를 판매할 수도 있는 겁니다 ㅎㅎ 현재 우리나라의 경우에도 3대 통신사가 있는데요, SKT / LG U+ / Olleh 가 서로 데이터가 호환이 안된다는 겁니다 : )



하지만, 덴트코인 을 사용한다면 통신사끼리 서로서로 상호운영이 가능하고 거래가 가능해진다는 거죠 ^^


현재는 해외에서만 이러한 서비스가 가능하구요, 훗날 국내로도 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래서, 현재 미국 AT&T 통신사와 제휴를 맺어 일을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 )


덴트는 현재 아이폰 어플 출시를 끝낸 상황이고, 2018년 2월에 안드로이드 어플이 출시되면서 우상향 곡선을 만들어냈죠 ㅎㅎ


덴크코인 전망 은 덴트코인을 통해 전세계 데이터망을 구축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 시작하는데요, 그렇기에 만약 데이터망을 구축한다면 전망은 상당히 좋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 )


현재, 여러 통신사들과 제휴 및 협력을 체결하고 있어서 상당히 순항적이라고 내다볼 수 있죠 ^^



그리고, 올해 상반기에는 덴트토큰을 구매하는 결제수단으로써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추가하고, 신용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하게끔 한다고 하네요 ~



또한 덴트토큰을 이용해서 글로벌 송금 서비스도 가능하게 한다고 하는데요, 꼭 데이터를 구매하려는 목적이 아니라 해외송금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까지 덴트로 발을 들여, 더욱 더 토큰 이용자수가 많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래서, 해외에서 근무중인 사람이 국내로 돈을 직접 송금하면 수수료가 비싸지만, 덴트 서비스를 이용하면 수수료가 값싸고 덴트토큰을 받으면, 그 토큰을 우리나라 돈으로 바꿔주면 되는 겁니다.



현재 코인 총 발행량이 1000억개 라고 말씀드렸는데요, 1000억개 중에서 ICO로 팔린 코인이 100억개 정도 됩니다. 


이 100억개의 코인은 일반 암호화폐 거래소에서만 유통이 가능하고, 나머지 900억개의 코인은 덴트 APP 안에서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실상 총발행량이 100억개라고 보시면 됩니다 : )


덴트코인 거래소 는 현재 우리나라 거래소에서는 '코인레일' 에서 거래를 하실 수가 있구요, 해외거래소에서는 '쿠코인' '오케이' 에서 거래가 가능합니다 : )



▶ 도지코인 전망, 호재, 시세, 거래소 및 DOGE 기본정보 (대박상세)


 CND 코인 (신디케이터) 이란 뭔가요?


▶ 바이텀 코인 (BTM) 이란 무엇입니까?


참고로, 거래소에서 거래하실 때 원화나 달러입금이 안됩니다. 그래서, 빗썸이나 업비트에서 비트코인을 구매하셔서 그 비트코인을 쿠코인 등으로 보내신 후에 덴트를 구입하셔야 합니다 ^^


쿠코인은 비트코인으로 덴트를 사셔야 하는데요, 코인레일에서는 원화로 덴트를 매수할 수 있습니다 : ) 얼마 전에 코인레일이 원화입금 서비스를 시작했죠 ^^



현재 덴트코인 가격 은 한국 돈으로 2018년 3월 25일 기준으로 약 12원 정도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저렴저렴하지만 거래량은 많다는 사실 !!


현재 딱히 호재 소식은 없는데요, 최근 오케이 거래소에 상장한 것이 그나마 호재 소식입니다.


최근에 스톰코인이 업비트에 상장을 했는데요, 메디코인과 덴트코인이 업비트나 빗썸에 같이 상장될 확률이 높답니다. 업비트나 빗썸 경쟁구도에서 먼저 가져오는 쪽이 이득이겠죠 : )


▼ 2018년 덴트 로드맵



덴트의 2018년 로드맵인데요, 2018년 3~4분기 쯤에 안드로이드와 IOS 전용 모바일 어플 2.0 버전이 런칭된다네요 !! 기대가 큽니다  :)



지금까지 덴트코인에 대해서 살펴봤는데요, 어떠셨나요? 색다른 알트코인 아닌가요? ㅎㅎ 경쟁구도의 코인도 없구요 ㅎㅎ



그럼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_♥ DENT coin 떡상 가즈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