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 코인 시장 자체가 그렇게 호황은 아니지만, 지금 블록체인을 중심으로 여러가지 시스템이 구축되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즉 결제 시스템 등이 구축되고 있죠 : )


요즘에는 비트코인보다도 별로 유명하지 않은 코인들을 노리는 것이 더 좋습니다. 별로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구입해서 급상하면 바로 매도해버리는 전략이죠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코인은 텐엑스코인입니다 ^^ 현재 빗썸에서 거래가 가능합니다 ㅎㅎ 요즘 빗썸에 상장하는 코인이 늘어가고 있네요 !



텐엑스코인 은 발행량이 2억개정도 되구요, 결제할 때 이용하면 수수료가 0원인 점과 카드를 발급 받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



물론 텐엑스코인 도 모바일 어플로도 서비스가 런칭되어 있는데요, 이런 점은 다른 암호화폐와 비슷한 모습입니다 ㅎㅎ


만약 텐엑스가 활성화 된다면 이제 은행에서 아무도 환전을 하지 않을 겁니다. 왜냐하면 은행에서 환전을 하면 수수료가 붙기 때문이죠.



2017년 7월에 최초 발행이 시작되어서 그렇게 역사가 깊은 코인은 아닌데요, 동남아시아 시장을 주 거점으로 잡고 있습니다 : )


현재 태국이나 필리핀, 싱가폴 쪽에서는 우리나라보다 코인 시장이 활성화되어 있는데요, 페이스북 그룹 규모만 봐도 동남아시아 시장이 얼마나 암호화폐에 관심이 많은지 알 수 있죠 !



▶스톰코인 (STORM) 이란 무엇입니까? (대박 상세)


▶ 기프토코인 (GTO) 이란 무엇입니까?



텍엑스 지갑과 모바일 어플을 사용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결제가 가능한데요, 어플 가입도 쉽고 카드도 어플에서 사용가능하게 하기도 하고, 불가능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 텐엑스지갑과 카드



제가 봤을 때는 지금 수수료가 0% 인점을 강조해서 사람들을 끌어모은 후, 언젠가는 수수료를 0.1% 라도 올려서 이득을 취할 것 같습니다 ㅎㅎ


일단 지금 텐엑스코인은 빗썸에서 거래해주시면 되구요, 2018년 7월 7일 기준으로 약 150 ~ 200원 대로 계속 왔다갔다하고 있습니다 : )


하지만 매수하실 때는 거의 2000원 정도 주고 사야합니다 ㅎㅎ 수수료 때문에 그렇죠 !


▼ 현재 빗썸 그래프입니다.



그래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일정한 가격대를 유지하다가 다시 하락선을 그리고 있다가 다시 상승하기 시작했네요 ㅎㅎ


소식은 특별한 것은 없지만, 푸틴과 계약한다는 썰이 돌고 있기는 합니다.



보통 이런 알트코인은 빠르게 시세가 오락가락하기 때문에 매수/매도 하실 때, 상당한 순발력이 필요합니다.


현재 텐엑스코인 은 은행의 역할을 하려고 큰 그림을 그리고 있는데요 !



그렇기 때문에 텐엑스코인 의 전망은 앞으로의 역할에 따라 좌우될 것 같습니다 ^^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스캠코인은 아니라서 걱정하지 마세요 ㅎㅎ



스캠코인이었다면, 빗썸에 상장도 안했을 암호화폐 입니다 ^^ 잘 둘러보시고, 신중하게 매수/매도를 결정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