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근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뿐만 아니라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 또한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데요, 왜냐하면 국내에서는 상장되지 않은 코인이 해외 거래소에는 상장되어 있는 코인이 많기 때문이죠 ^^


국내에서는 너나 나나 같은 코인에 투자하는 확률이 높으니, 해외로 가시는 것 같습니다. 해외 잡코인에서 일확천금을 노리는 것이죠 ^^


오늘은 17년 12월 바이낸스에 상장된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바이텀, HSR, CND 코인 등에 대해서도 포스팅해봤는데요, 이 놈은 조금 다른 녀석입니다.



바로, TNB 코인 (tnb coin) 이란 녀석인데요, 지금까지 알아봤던 수많은 알트코인들과는 색다른 플랫폼 성격을 띠고 있습니다.



먼저, TNB 코인 (tnb coin) 은 시간의 가치를 거래하는 플랫폼으로써, 시간을 팔고자 하는 사람과 그 시간을 사고자하는 사람으로 나뉩니다.



이런 시간을 사고자 하는 통화로써, TNB 코인 (tnb coin) 이 쓰이는 거죠 : )



이런 TNB 는 현재 M.I.T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요, M.I.T 란 Miao'A International Timechain 의 줄임말입니다. 즉 TNB가 회사 이름이라면, MIT는 그 안에서 돌아가는 시스템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TNB 는 Time New Bank 의 약자로 '새로운 시간 은행' 이라고 해석이 되네요 ^^ 지금까지의 모든 알트코인들의 성격과는 조금 다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정리하자면, 시간을 돈으로 보고 시간 판매자와 시간 구매자들 사이에서 효과적인 매칭과 더불어,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시간 가치 전송 네트워크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는 겁니다 : )



현재, TNB 코인 거래소바이낸스 / 호우비 / 비트파이넥스 등에서 가능한데요, 17년 12월 15일 바이낸스에 상장되면서 세계에 주목을 끈 코인입니다.



현재 시가총액 순위는 약 110위로 랭크되어있으며, 코인 갯수는 약 55억개로 적당한 갯수의 코인이네요 ~ ^^


자 ! 그럼 TNB 코인 (tnb coin) 의 역할을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TNB 에서는 miaoA 라는 어플을 출시함과 동시에 사이트도 운영하고 있는데요, 아래 사진처럼 사이트가 구축되어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셨다시피 유명인사들의 시간을 거래할 수 있게 한거죠 ^^ 특히, 중국에서 매우 활성화가 되어있는데요, 현재는 약 120명 정도 유명인사와 계약을 진행하였고, 2018년 까지는 500명을 목표로 계약할 것이라고 합니다.


아래는 유명인사 소라아오이 !!



유명인사들 중에는 우리가 잘아는 AV배우 소라아오이 / 축구선수 마이클오언 / 런닝맨 김종국 등이 있습니다. 그래서, 한 때 TNB 코인 을 '김종국코인' 이라고 했었죠 ^^



이렇게, 주로 팬미팅이나 공연 등에서 TNB 코인 을 지불하는 것 입니다.


유명인사들은 자신의 시간을 판매함으로써 TNB 코인 을 획득하는 것이구요, 이런 유명인사들의 시간을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본인의 TNB 코인 을 판매함으로써 팬미팅 등에 참석할 수 있는 겁니다 : )


아래는 축구선수 마이클 오언 입니다. 본 영상들은 TNB 공식 트위터로 가시면 다 있습니다. https://twitter.com/TimeNewBank 복사하셔서 붙여넣기 !!



TNB 코인 호재 소식은 아직 신생코인이라 별다른 내용이 없지만, TNB 코인 전망 에 대해서 제 생각을 말씀드려볼테니, 개인적응로 판단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


먼저, TNB 코인 개발진에 찰리 쉬렘 이라는 인물이 있는데요, 이 사람은 비트코인 업계 거물급 인사로써, 자스기업 CEO이자 2011년 '비트인스탠스' 라는 초기 비트코인 거래소의 스타트업 설립자입니다. 기대가 되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매우 빠른 속도로 많은 거래소에 상장이 되고 있는데요, 17년 11월 27일에 후오비 거래소에 상장되고 OKEX거래소에 한달뒤 상장됩니다. 그리고 12월 15일 바이낸스에 상장되고, 18년 1월 9일 비트파이넥스(Bitfinex) 에 상장이 되죠 ^^


3달만에 엄청난 상장속도... 거래소에서 TNB의 가능성에 대해 높게 평가한 것이 아닐까요?? 거래소가 돈을 먹기 위해서는 상장된 코인이 잘 돼야 하거든요 ^^



또한, 후오비 거래소에서 TNB 코인 을 무료로 나눠주니 아래 사진보시고 이벤트 참가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지금까지, TNB 코인 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어떠셨나요?? 많은 정보를 알아보시고 투자해주시면 됩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_♥ 유익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성투합니다 !!!!!! : )



▶ CND 코인 (신디케이터) 이란 뭔가요?


▶ HSR 코인 (에이치쉐어) 이란 무엇입니까?


▶ 피벡스 코인 (PIVX) 이란 뭔가요?